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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신호등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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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FFIC signal POLE 

​기존 교통 신호등주의 단점 

무분별한 조가선 

기존 와이어 선으로 연결된 신호등주는 태풍이 불때에 가로재가 끊어지는 사고가 발생되어 교통사고의 위험을 일으키게 되며, 교통 신호등, 도로명 표지판 등이 무분별하게 설치되어 도시미관을 저해합니다. 

순간풍속 30m/sec 풍하중에 취약 

2012년 태풍 볼라벤 피해사례 

개선된 교통 신호등주의 장점 

국내 최초 와이어가 없는 교통 신호등주 (일방향, 양방향, 도로명 표지판 통합형, CCTV 가로재) 는 기존 신호등주의 취약점을완벽히 보완하여 설계되었으며, 도로 교통의 안정성 유지와 도시 미관 향상으로 시설물 관리가 편리합니다.  

순간풍속 50m/sec 풍하중에도 견고! 

태풍으로 인한 시설물 안전사고 예방 !!

​국내 최초 와이어가 없는 신호등주!

팔각 가로재 구조로 와이어가 없는 교통 신호등주! 

No Wire (Good Design) 조가선(와이어)이 없어 깨끗한 도시의 미관 효과가 탁월합니다. (풍)하중을 최적의 구조로 
계산 및 특허 기술인 관체 보강구조를 적용시켜 기존 신호등주보다 견고함과 안전성을 확보한 국내 최초 기술개발
제품이며 주로 혁신도시 및 도시 개발 지역, 각 지자체의 신규 설치 및 기 설치된 제품의 교체 용도로 활용됩니다.

기   능 | 교통신호등주(일방향,양방향)

소   재 | 구조용탄소강관(KS규격) 및 구조용 압연강재(KS규격), 용융도금 + 도장 

사이즈 | 원형지주(200A~300A × 7M, 8M), 팔각가로재(3M ~ 11M)​

<수원 지방 행정연수원 앞>

복잡한 리브가 없는 가로재 접합방식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의 구조해석을 통한 지주 전체의 풍압 안전도를 높인 혁신기술 제품으로 제작과정(용접)으로 인한 

유해가스(이산화탄소)를 줄이고 제품 생산량에 대한 효율성이 탁월하며 도시 및 기타 지역의 깨끗한 도시 환경조성에 있어 불필요하고 부자연스러운 부분을 해결하였습니다. 

팔각 가로재 구조  

신호등주 설치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