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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NOLOGY

CREATIVE TECHNOLOGY

​노와이어 (no-wire)

" 국내 최초 노와이어 교통 신호등주는 팔각 가로재 구조 기술을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

​팔

​기존 교통 신호등주의 단점 

기존 와이어로 연결된 신호등주는 태풍에 가로재가 끊어지는 등 

교통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하게 설치된 교통

신호등과 도로명 표지판 등은 도시미관을 저해합니다. 

2012년 태풍 볼라벤 피해사례

무분별한 조가선

​개선된 교통 신호등주의 장점

국내 최초 와이어가 없는 교통 신호등주 (일방향, 양방향, 도로명

표지판 통합형, CCTV 가로재) 는 기존 신호등주의 취약점을 완벽히 보완하여 설계 되었으며, 도로 교통의 안정성 유지와 도시 미관

향상으로 시설물 관리가 편리합니다.

복잡한 리브가 없는 간결한 가로재 접합 방식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의 구조 해석을 통해 지주 전체의 풍압 안전도를 높인 혁신기술 제품입니다.

제작과정(용접)에서 발생하는 유해가스(이산화탄소)를 줄이고, 효율적인 제품 생산을 통해 깨끗한 도시 환경 조성에 불필요하고 부자연스러운 부분을 해결하였습니다. 

기존 등주 리브

​(미관상 복잡한 구조)

(주)유니온씨티 등주 리브

​(간결한 구조)

각도 조절 기능

제작공정

​지주 제작

가로부착대

​절곡 제작 가공

포장 및 납품

아연도금 냉각 후 처리

교정검사

분체 및

​액상도장 및 열건조

조가선(messenger wire)이 없어 깨끗한 도시의 미관 효과가 탁월합니다.

또한, 풍하중을 최적의 구조로 계산하여 특허 기술인 관체 보강 구조를 적용시켜 기존 신호등주보다 견고함과 안전성을 확보한 국내 최초 기술개발 제품입니다.

주로 혁신도시 및 도시 개발 지역, 각 지자체의 신규 설치 및 기존 설치된 제품의 교체 용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팔각 가로재 구조

​직경이 점점 작아지는 구조

국내 최초 이음새 없이 단면이 점점 작아지는 일체형 구조로 안전하게 설계되었습니다.

팔각 가로재 구조국내 최초 와이어가 없는 교통 신호등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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